별별선생 이용약관

주식회사 티밸류와이즈 서비스 이용약관

주식회사 티밸류와이즈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 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 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티밸류와이즈 ("회사" 또는 "별별선생")가 제공하는 "별별선생" 및 "별별선생"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PC, TV, 휴대용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 서비스를 말하며, "회사"가 공개한 API를 이용하여 제3자가 개발 또는 구축한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 고객 또는 회원에게 제공되는 경우를 포함한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용약관에 동의하거나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등 외부 SNS와 연동 된 서비스를 통해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이메일주소,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디지털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VOD, 아이템 기타 유료 콘텐츠를 포함)와 오프라인 콘텐츠(각종 서적, 출판물, 하드카피 등을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7. "평가리뷰"라 함은 상기의 게시물 중에서도 "회원"이 작성하거나 등록한 강사와 기관에 대한 리뷰와 강사변경후기, 강의 정보, 합격수기, 수강후기 등 서비스 상의 주요 내용을 이루는 게시물을 말합니다.
  8. "일반게시물"이라 함은 "게시물" 중 "평가리뷰"를 제외한 게시물을 말합니다.
  9.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되는 약관의 내용이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요한 내용인 경우에는 30일 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하고,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개별적으로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일로부터 일정한 기간(7일 이상)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약관 변경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정보통신망법 등의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이용계약 체결과 제한)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등 외부 SNS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이용계약을 신청한 경우, 서비스제공을 위한 "회사"의 "가입신청자"의 외부 서비스 계정정보 접근 및 활용에 "동의" 또는 "확인"버튼을 누르면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3.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만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와 그에 대한 "회사"의 승낙을 얻지 아니하고 임의로 가입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4. 제1항과 2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6. 제3항과 제5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7.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8.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보호법"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6조(서비스의 내용)

  1. "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 각호와 같습니다.
    1. "평가리뷰"의 등록과 조회 서비스
    2. 강사, 기관정보 조회와 관련된 제반 서비스
    3. 이용자 간의 교류와 소통, "게시물"에 관련한 서비스
    4. 강사, 기관의 활동 정보를 제공하고 지원하는 행위와 관련된 제반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7조(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푸쉬알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푸쉬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과 푸쉬알림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제반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회사"는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조 (평가리뷰의 책임과 회사의 권한)

  1. "평가리뷰"는 "회원"이 작성하거나 등록한 게시물 중에서도 강사, 기관에 대한 리뷰와 변경(환승)후기, 강의 정보, 합격수기, 수강후기 등을 포함하는 주요 콘텐츠 게시물을 말하며, 그 외에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작성하거나 게시하는 글 등은 일반 게시물이라 합니다.
  2. "회원"은 "평가리뷰"를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회원" 본인이 제3자의 개입과 압력, 의뢰 등 없이 자발적으로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평가리뷰"를 검토하여 제17조 [회원의 의무]에 명시된 조건에 문제가 없을 경우 "사이트"에 게시하는 방식의 필터링 작업을 수행하며, 이 작업에서 제17조 [회원의 의무] 위반으로 판단되어 게시가 허락되지 않을 경우 "사이트"에 게시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는 "회원"에게 일정한 기한을 정하여 이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 "평가리뷰" 내용상의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와 내용, 명백하게 허위의 사실에 기초한 내용이 있을 경우 "회사"는 이를 언제든지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해당 "평가리뷰"를 삭제하기 전에 "회원"에게 해명의 기회를 제공하며, 명시된 기간 내에 해명이 없는 경우 "회원"은 "회사"의 "평가리뷰" 삭제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1조 (평가리뷰의 권한 및 활용)

  1. "회원"은 "평가리뷰" 작성 등 "회사"가 정한 방식으로 작성된 저작물의 저작권(2차적저작물 작성권 포함)을 본 조에서 정한 범위에 한정하여 "회사"에 양도하고, 이에 대가로서 "회사"가 사용권을 보유하고 있는 "게시글" 등을 자유롭게 열람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입력한 "평가리뷰"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하여 익명 또는 닉네임으로 공개되며, 검색결과 내지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평가리뷰"를 일부 수정, 복제, 편집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평가리뷰"를 강의정보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 작성에 익명 또는 닉네임으로 사용할 수 있고, 위 자료는 "회사"의 홈페이지 및 매체를 통해 언론에 배포되거나, 출판(전자출판 포함), 방송 및 기타 간행물의 형태로 활용, 배포, 공중송신 및 전시 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평가리뷰"를 익명 또는 닉네임으로 처리하여 사회 통념에 반하지 않는 목적으로 외부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일반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다만, "회원"은 서비스를 통해 게시물을 제출하거나 게시함으로써 "회사"에 대하여 게시물에 대한 이용, 복사, 복제, 처리, 각색, 변경, 공개, 공중송신, 게재 또는 배포할 수 있는 무상의 저작사용권을 부여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일반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및 방송, 출판(전자출판 포함) 및 기타 간행물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1조 및 제12조 제1항,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에 따라 저작물의 이용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제 13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 절차에 따릅니다.

제 14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일반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닉네임,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절차와 기술을 갖추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불만 또는 피해구제요청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인력 및 시스템을 구비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5.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 또는 서비스 제공 요소의 처리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가 진행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집니다.

제 16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17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평가리뷰" 등록 시의 허위또는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 내용으로 작성
    2. 기타 게시물의 등록, 변경 시 허위내용의 작성
    3. 아이디, 실명, 닉네임 등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도용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5.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7.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0.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 및 공유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8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닉네임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9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계약해제, 회원자격의 상실)

  1. "회원"은 언제든지 내 정보 관리 메뉴의 [회원탈퇴] 버튼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개인정보를 복구할 수 없는 방법으로 지체 없이 삭제합니다.
  3.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라 하더라도 탈퇴 시점까지 작성 등록한 "게시물"의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저작권 양도 또는 사용권을 부여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에는 약관 제11조, 제12조, 제13조, 제14조에 따라 자동 삭제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와 관련 손해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제 4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1조 (휴면계정의 편입)

  1. "회원"이 계속해서 12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활동이 정상적으로 이뤄질 수 없다고 판단하여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휴면계정으로 편입합니다.
  2. 휴면계정에 편입되면 모든 계정정보와 개인정보사항이 별도의 DB로 분리됩니다.단, 휴면계정 편입 전까지 작성 등록된 "평가리뷰"와 게시물 등은 그러지 아니합니다.
  3. 휴면계정에 편입된 경우라도 로그인 등의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를 통해 휴면상태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4. 휴면계정으로 편입된 이후부터 다시 1년간 로그인 및 활동기록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자동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으며 자동 해지 시에는 제 21조 [계약해제, 회원탈퇴, 회원자격의 상실] 을 따릅니다.

제 22조 (책임제한과 손해배상)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3조 (분쟁의 소송)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등 관련법률상의 관할법원에 따라 정합니다.
  3.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9년 9월 30일부터 적용됩니다.
  2. 2017년 4월 1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이용약관 및 저작물이용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플러스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98 플래티넘타워 5층대표이사: 박세준사업자등록번호: 328-87-0078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강남-04601대표메일: support@starteacher.co.kr

Copyright © TEValueWise Corp. All Rights Reserved.